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 위치도1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 위치도2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7층의 규모로 지어진다고 하는데요. 84평형으로 단일 평인데, 구조는 2가지로 나누어져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세대는 308세대로 주차공간은 371세대라고 하니, 1가구 1주차가 가능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주차공간은 자차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주변을 빙빙 돌 필요가 없으니 편의성도 함께 증진 시킬 수 있겠습니다. 평형은 A와 B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었네요.
입지 정리를 한 번 살펴봤는데요. 먼저 교육적인 면에서도 주변으로 월봉초등학교와 강남고등학교 월평중학교 등 다 1km 이내에 접근되어 있었습니다. 아이가 계신 분들은 교육적인 면에서 신경을 쓰실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학습권이 요즘에는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생활 편의 시설도 굉장히 풍부했는데요. 병·의원이나 세이브존 업스퀘어 등 뉴코아아울렛 시장까지 전체적으로 대표 성분들이 밀집되어 있었습니다. 교통 편으로는 7번 국도가 가까이 있고 시외버스터미널 태화강역을 통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불편한 점은 없겠습니다. 터미널이 가까이에 있으니, 고속버스를 타고 다른 지역으로도 이동이 굉장히 편할 것 같네요. 인근으로 체육공원이나 종합 운동장도 가까워서 입지적인 조건을 살펴보면 부족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주변 위치를 살펴보니 7번 국도가 가까이 있었는데요. 동해고속도로와 접근성이 좋아서 부산이나 포항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남구나 북구에 접근성까지 높일 수 있는데요. 산업단지에 접근성도 우수하다고 볼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산업단지가 가까우면 주변에 직장인분들의 대한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도로 접근성도 굉장히 중요하고 입지가 어떤 장점이 있는지 바로 알아야겠습니다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 모델하우스

그리고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 1층에서 상업시설과 2층에는 주민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편의 시설이 가까이 있어서 입주민의 편의성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9층으로 지워지다 보니 조망권도 함께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타상품 대비 전용률도 높다고 하니 내부조건도 더 궁금해졌습니다.
입지 반경 1km 이내의 초 중 고등학교 다수 위치되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 외에도 삼산동 상업 밀집 지역으로 접근성이 높고, 젊음의 거리 나 태화강 산책로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생활 편의 시설은 물론 학원도 자리 잡고 있으니 다양한 구성한 분들이 관심이 있을 만한 조건이 되는 것 같습니다. 평면도 가족 단위로 거주하시기 좋은 84 단일평형이잖아요. 환경도 따라 줄 거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의 경우에는 로얄 멤버스 분양가가 평당 1,030만 원대로 형성 돼 있었습니다. 최근 주변으로 공급되었던 단지들을 살펴보면 보통 1,122만 원대로 나타나고 있었는데요.금액적인 면에서도 메리트가 우수하다고 보였는데요. 100만 원까지 차이가 나다 보니 금액이 모이면 어느 정도 큰 차이가 보일 것 같더라고요.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 홍보관

사업지 인근의 공급상품들과 비교를 해봐도 차이가 난다는 것은 확인 해볼 수 있었는데요. 요즘 같은 시장에서 사실상 내 집마련이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부담을 줄일 수 있다면, 장점이 될 수 있겠죠. 평당 최고가는 1,500만 원대로 두산 위브가 가장 높았습니다. 그에 비해서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에서는 800만 원대로 큰 차이를 보였는데요. 이 정도라면 나중에 시세차익을 느낄만할 것 같더라고요.
특히 사업지가 위치한 곳은 남구 지역 중에서도 신정동, 옥동 순으로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으며, 그렇게 된다면 앞으로의 장래가 밝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임대료 상승 걱정은 없으니 오히려 잘된 일이하고 생각이 되는데요. 매매가가 오르는 순위도 TOP 25위에 집중 돼 있다고 하니 이 정도 입지는 빠르게 자리를 잡아서 나중에 8년 전 분양가로 닷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겠어요. 그때 되면 금액대도 꽤 차이가 날 것 같네요.
전국적으로 봤을 때 침체기라는 말이 맞나 싶을 정도로 울산은 10여 년간 꾸준히 매매가가 오르는 동향을 보이며, 연간 평균으로 봤을 때 5.9%로 올랐고, 전국 아파트로 봤을 때에도 연간 7.3%가 올랐던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오른다면 저렴한 분양가에 거주지 마련도 가능하겠는데요.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 임대아파트

사실 매달 나가는 비용 중에서도 아마 임차료 부담감이 없진 않습니다. 평균적으로 남구 쪽에 임차료가 82,3만원원으로 나타나고 있었는데요. 그에 비해서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에서는 평균 임차료보다 저렴하게 공급이 되면서 경쟁력을 그만큼 확보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부담도 줄이고, 거주지는 고품격으로 제공되니 이 정도면 놓치면 아깝겠더라고요.
개다가 주변으로는 쇼핑시설, 문화시설, 학원가가 밀집 되어져 있기 때문에 신정동과 옥동 쪽으로는 선호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 고가 아파트들도 많이 공급이 되어져 있었는데요. 아이파크나 푸르지오가 있고, 가격 경쟁률로도 뛰어나다 보니까 빠르게 마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집의 사업구조를 살펴보면, HUG 보증으로 안전한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답니다. 보증금이 안전하게 관리가 되고,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서 임차인, 임대인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상 걱정도 없답니다. 보증금과 임대료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거든요. 임대인 처지에서 봤을 때에는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보이고 있고, 임차인은 임대료 인상 걱정이 없으니 불안하지 않고,부담감도 줄일 수 있겠더라고요.
8년 동안 안심하고 장기적으로 거주가 가능한 주거 상품으로 최초 분양가로 나중에 매입이 가능하다는 점을 봤을 때 미래가치를 알고 신개념으로 주거지 마련이 되는 것이죠.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거든요. 게다가 여기서 주목할 점은 집값의 10%로 누구나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임차인이자 동시에 입주민이 되는 조건도 갖추면서 개인 세금 부담도 줄여줍니다.

울산 신정동 캐슬더써밋 누구나 임대아파트

평균 매매가 935만 원으로 타 권역 대비를 봤을 때에도 상대적입니다. 평균적으로 금액을 살펴 보면 차이점도 보이고, 어찌 됐던 10% 정도로만 입주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는데요. 입지적인 조건도 괜찮지만, 가격 측면이라든지 세금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얻으면서 주거지 마련과 동시에 불안감도 해소 해주니까 상품적으로 부족한 점이 없었습니다.
광역입지도 굉장히 우수한 곳이라 주거 선호돋 높지만, 주변 구역별로 살펴 보면, 동구에서는 현대 중공업, 자동차 국가기간산업의 중심지에 있지만 7번 국도의 연결로 도로마비 때문인 폐쇄적 입지라고 하는데요. 최근 울산 대교 개통으로 도심 접근성을 개선하긴 했지만, 주거환경이 우수한 남구에 대한 주거 선호도가 높아서 이주 수요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북구에 서는 신흥 개발지역으로 산업 인프라나 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로 대체되고 있는데요 중구에서는 도시재생사업으로 관심을 받고, 노후주택이 밀집 되어져 있었습니다.
4개의 동 중에서도 주민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서 어르신 분들을 위한 경로당에서 입주민들의 소통 공간이 되어주며, 맞벌이 가정을 위한 어린이집으로 가까운 거리에 아이들 맡기고, 등 하원 시키실 수 있습니다. 이오에 어린이 놀이터나 휴식공간도 조성이 되면서 편의성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사실 이런 부분들이 별거 아닌 것으로 보여도 가까이 있으면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좋거든요.
소유권 구조를 살펴 보면, 멀티 주거권으로 소유와 거주의 분리가 가능합니다. 소유권자의 부담을 해소 해주는 임대방식을 통해서 리스크가 없게 멀티로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8년 이후에는 우선 매입이 가능한 곳으로 최초 분양가로 공급받으며, 집을 사는 것이 아닌 사는 곳으로 나중에는 바뀌는 신개념 패러다임이랍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청약통장이나 주택 유무, 소득에 대한 제한이 없으므로 투자자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으며, 임대료 상승에 대한 위험이 없으니 전세가나 월세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8년동안 안심하고 거주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지금처럼 2~3년씩 거주를 하는 전세 보다는 훨씬 나을 것 같더라고요. 고품질 아파트에서 품겨있는 주거공간을 마련할 기회는 있을 때 잡아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